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오늘 결혼' 박신혜♥최태준, 웨딩화보 공개..행복한 미소

/사진제공=솔트엔터테인먼트배우 박신혜와 최태준의 웨딩 화보가 공개됐다.

박신혜 소속사 솔트 엔터테인먼트 측은 22일 박신혜와 최태준의 결혼식을 앞두고 로맨틱한 웨딩 화보를 여러 장 공개했다.

/사진제공=솔트엔터테인먼트공개된 웨딩 화보에서 박신혜와 최태준은 웨딩드레스와 턱시도를 입은 채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예비 신랑 신부의 행복한 미소가 담긴 사진은 보는 이들까지 덩달아 미소 짓게 만든다.

또 다른 사진 속 박신혜는 유니크한 펀칭 디테일의 웨딩드레스를 입고, 블랙 턱시도를 입은 최태준과 함께 정면을 응시하며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풍기고 있다.

/사진제공=솔트엔터테인먼트또한 박신혜는 단독 컷에서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고 양손에 부케를 든 채 식물과 어우러진 청초한 매력을 뽐냈다.

지난해 11월 결혼 소식을 알린 박신혜는 2003년 이승환 뮤직비디오 '꽃'으로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천국의 계단', '미남이시네요', '상속자들', '피노키오', '닥터스',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시지프스', 영화 '상의원', '침묵', '#살아있다', '콜' 등에 출연했다. 국내 여배우 최초로 아시아 투어에 나서는 등 한류 여신으로 활약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최태준은 2001년 SBS 드라마 '피아노'에서 조인성의 아역으로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빠담빠담', '대풍수', '못난이 주의보', '엄마의 정원', '냄새를 보는 소녀', '부탁해요, 엄마', '옥중화', '미씽나인', '수상한 파트너', '훈남정음',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 영화 '페이스메이커', '커터', '양자물리학' 등에 출연하며 활동했다.

한편 박신혜와 최태준은 22일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로 백년가약을 맺을 예정이다.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사진제공=솔트엔터테인먼트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이 기사는 모바일 메인 연예판에 노출된 이력이 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