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위 게이밍모니터의 블랙 이퀄라이저(Black eQualizer)를 이용하여 어두운 곳 밝게 보기

프로필
BenQ 공식블로그

2018. 2. 20. 23:29

이웃추가


   

어두운 곳을 밝게 볼 수 있다는 것은 게임을 플레이하는 데 있어서 큰 도움이 됩니다.
물론 모니터에서 제공되는 감마값과 밝기를 조정하는 것으로도 어느정도 어두운 곳을 자세하게 볼 수는 있지만 어두운 곳이 밝아진 만큼 밝은 곳은 더 밝아져 눈이 쉽게 피로해지는 등 크리링의 태양권을 눈 앞에서 당한 듯 한 느낌을 들게 만들어버리죠.

오늘은 벤큐 조위 게이밍모니터에서만 만날 수 있는 암부 표현 기술, 블랙 이퀄라이저(Black eQualizer)를 이용할 때 얼마나 어두운 화면을 자세하게 볼 수 있는지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의 테스트를 진행해준 중국의 프로게임단 TyLoo 팀의 IceGod 선수입니다. 박수~~~ 
 
 

FPS 게임을 진행함에 있어서 어두운 지형지물을 이용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이곳에 숨으면 상대방은 나를 쉽사리 찾기 힘들기 때문이지요. 반대로 적이 어두운 곳에 숨어있을 때 포착하는 일도 어렵습니다.
위에서 보이는 이미지처럼 공장 내부에 적이 숨어있다면? 영문도 모르고 사망각 ㄷㄷㄷㄷ
 
 

그래서 블랙 이퀄라이저 기능을 이용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블랙 이퀄라이저를 10으로 올려보았습니다. 보이지 않던 공장 내부의 디테일이 보이기 시작하죠?
이정도만 되어도 충분히 내부를 쉽게 구분하여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여기서 IceGod 선수가 가장 즐겨하는, 15단계로 설정을 해보겠습니다.
10단계로 설정했을 때 보다 더 자세하게 어두운 부분을 세세하게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0단계에서는 전혀 보이지 않던 부분이 15단계로 올렸을 때는 이렇게 뙇!!!
아무리 어두운 지역에 적이 숨어있다 하더라도, 중요한 아이템이 숨겨져 있다 하더라도 찾기 쉽겠죠?
 
 

밝은 부분은 그대로 두면서 어두운 화면을 세밀하게 보여주는 블랙 이퀄라이저는 벤큐 조위 게이밍모니터에서만 만나실 수 있습니다.
특히 영상 속에서 IceGod 선수가 기능 설정을 위해 이용한 S-Switch를 활용한다면 모니터 키를 일일이 누르지 않더라도 휠을 굴려 보다 손쉽게 설정을 할 수 있다는 사실. :D
 
 

승리를 부르는 게이밍모니터 조위의 뛰어난 게이밍 기능, 블랙 이퀄라이저를 적극 이용해보세요.
어두운 곳에 숨어있는 적에게 당했던 일은 이제 그만, 오늘은 여러분도 치킨 한번 드셔야죠? :D
 
 

보여드린 이미지는 위 영상의 캡쳐 이미지로, 영상을 통해 블랙 이퀄라이저 기능을 켜고 껐을 때의 차이를 더욱 명확하게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BenQ
BenQ 공식블로그 IT·컴퓨터

3년 무상 A/S, 벤큐코리아 공식블로그입니다 모니터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사용자 꿀팁, 그리고 다양한 이벤트 소식까지 벤큐블로그에서 빠르게 전달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