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군 대위 자택서 숨진 채 발견…극단적 선택 추정

입력
기사원문
장지민 기자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현장에서 유서 함께 발견돼
숨진 지 며칠 지난 것으로 파악
사진은 기사와 무관함. / 사진=게티이미지뱅크

현역 여군 대위가 자택에서 유서를 남긴 채 사망한 상태로 발견돼 군당국이 조사에 나섰다.

18일 연합뉴스의 보도에 따르면 A 대위가 집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경찰이 A 대위를 발견한 시각은 전날 오전 11시30분 가량이다.

A 대위의 지인이 같은 날 오전 11시 19분께 A 대위와 연락이 닿지 않는다며 경찰에 신고했고 출동한 경찰은 숨진 상태의 A 대위를 발견했다. 현장에서는 유서가 함께 발견돼 극단적 선택을 한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경찰과 소방당국은 발견 당시 이미 A 대위가 숨진 지 며칠의 시간이 지난 것으로 파악하고 있다. 국방부 조사본부와 합동 감식을 벌인 경찰은 군사경찰에 사건을 인계한 상태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지인이 있으면 자살 예방 핫라인 ☎1577-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사회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